갤럭시 s24, s24+, s24 울트라 사전예약 가격 할인 혜택 정보

갤럭시 s24, s24+, s24 울트라 모델이 공개되고 현재 사전예약이 진행 중인데요. 갤럭시 s24, s24+, s24 울트라 사전예약을 통한 가격 할인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s24, s24+, s24 울트라 사전예약 가격할인
갤럭시 s24, s24+, s24 울트라 사전예약 가격할인

갤럭시 s24, s24+, s24 울트라 사전예약 가격할인

현재 갤럭시 갤럭시 s24, s24+, s24 울트라 모델 사전예약은 쿠팡 및 삼성닷컴 등에서 진행하고 구매할 수 있는데요. 사전예약으로 구매하는 만큼 다양한 할인과 혜택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할인이나 혜택 정보들을 비교해 본 결과 최종적으로는 쿠팡에서의 사전예약 구매가 가장 많은 가격 할인과 혜택을 주고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쿠팡과 삼성닷컴을 통한 갤럭시 s24, s24+, s24 울트라 모델 사전예약 구매시 가격할인과 혜택에 대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먼저 쿠팡이든 삼성닷컴이든 삼성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공통적인 혜택들이 있고요. 쿠팡이나 삼성닷컴에서만 제공하는 혜택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공통적인 혜택과 쿠팡 및 삼성닷컴의 사전예약 시 주어지는 할인 및 혜택 정보들을 차례차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갤럭시 s24, s24+, s24 울트라 모델 사전예약 기간은 2024년 1월 19일부터 1월 25일까지 일주간만 예약구매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공통 할인 및 혜택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 받을 수 있는 공통 할인 및 혜택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더블 스토리지

갤럭시 s24, s24+, s24 울트라 사전예약 공통 혜택
갤럭시 s24, s24+, s24 울트라 사전예약 공통 혜택

먼저 사전예약 대상 모델들을 구매할 경우 더블 스토리지 혜택으로 저장용량을 2배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혜택입니다. 256기가바이트 모델을 구매할 경우에는 512기가바이트 모델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되며, 512기가바이트 모델을 구매한 경우에는 1테라바이트 모델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트레이드 인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 (최대 15만원 추가 보상)

두 번째 혜택으로는 갤럭시 s 모델과 갤럭시 노트, Z폴드, Z플립 시리즈 중 일부 모델을 대상으로 중고 추가 보상 혜택을 최대 15만원까지 주어집니다. 기간은 2024년 1월 19일부터 2월 29일까지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기기 중고 매입가에 15만월 추가 보상금을 더한 금액으로 매입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추가 보상이 가능한 모델에 따른 중고 매입가 및 초가 보상 단가 등은 상세 페이지의 추가보상가격 및 중고 매입 가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제품의 상태 및 운영 업체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4, s24+, s24 울트라 사전예약 공통 혜택(중고 추가 보상 프로그램)
갤럭시 s24, s24+, s24 울트라 사전예약 공통 혜택(중고 추가 보상 프로그램)

프로그램을 신청하는 방법(쿠팡과 삼성닷컴에 따라 보상 신청 방식은 다소 다를 수 있음)

  • 사전예약 구매시 트레이드 인 신청을 합니다.
  • 갤럭시 s24 시리즈를 배송받은 다음 가까운 민팃 atm에 기존 단말기를 반납합니다.
  • 민팃 atm 평가에 따른 등급에 따라 추가 보상금액이 정해지며 송금 받습니다.

사전 구매 한정 혜택

사전구매 시 한정 혜택으로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 또는 갤럭시 버즈2 프로 및 케이스 99000원 구매 쿠폰을 지급합니다.

사전구매 한정 제휴 혜택

네이버 제휴 혜택으로 네이버팩 3가지 혜택이 제공됩니다.

  • 네이버페이와 삼성페이 첫 현장 결제 시 네이버페이 5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 에픽 프로 1개월 이용권이 주어집니다.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 최대 4개월 이용권이 대학(원)생에 한정 제공됩니다.

또한, 갤럭시 스토어 게임 성장팩이 10만원 상당 할인쿠폰으로 제공됩니다.(2만원권 5장 제공)

쿠팡 사전예약 할인 및 혜택

쿠팡을 통한 사전예약 시 구매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사전예약 할인 정보
쿠팡 사전예약 할인 정보

가격 할인

쿠팡을 통한 구입 시 6% 할인이 즉시 적용됩니다. 신용카드 종류와 관계없이 쿠팡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통한 사전예약 시 일괄적으로 적용되는 점이 삼성닷컴과 다릅니다.(삼성닷컴은 삼성카드만 할인 적용되며 즉시할인 3%, 결제일 할인 3%)

쿠팡 캐쉬를 기기 가격의 4% 내외로 지급합니다. 쿠페이로 결제한 경우 5만원 가까운 금액을 캐쉬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 22개월

무이자 할부 22개월 혜택이 제공됩니다. 다만 갤럭시 s24 모델의 경우 무이자 4개월까지만 가능합니다.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여 일시적인 큰 지출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쿠팡 안심케어 선택 구매 가능

쿠팡 안심케어를 구매시 최대 2년 150만원까지 선택 구매 가능합니다. 삼성케어 플러스 1년 혜택과 함께 쿠팡 안심케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팡 안심케어에 가입하여 보상을 신청한 경우 삼성케어 플러스의 보상과는 별도로 쿠팡안심케어의 보상범위 내 금액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삼성케어 플러스로 인한 보상 진행의 경우 쿠팡 안심케어에서 삼성케어플러스의 자기부담금을 안심케어에 청구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쿠팡 안심케어의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보상합니다.

삼성닷컴을 통한 사전예약 할인 혜택

가격 할인

삼성닷컴을 통한 사전예약 시 삼성닷컴 회원 즉시할인을 3%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결제일 할인을 3% 받을 수 있어 총 6%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매장에 한해서 매장 픽업 구매 시 갤럭시 버즈 할인권 등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닷컴 사전예약 할인 정보
삼성닷컴 사전예약 할인 정보

사전구매 및 초기 구매 혜택

  • 갤럭시 워치6 시리즈 10만원 할인 쿠폰 제공
  • 스마트싱즈 스테이션 50% 할인 쿠폰 제공
  • 갤럭시 s24 시리즈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30% 할인 쿠폰 지급
  • 마이크로소프트 365 베이직 6개월 체험권
  • 윌라 3개월 무료구독권 및 3개월 추가시 30% 할인권
삼성닷컴 사전예약 할인 정보
삼성닷컴 사전예약 할인 정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